KBN 한국벤처연합뉴스 이경욱 기자 |
K-뉴스그룹 KBN 한국벤처 연합뉴스 (회장 박철환, 발행인 구일암)은 오늘 오후 2시에 전북 무주군 최 북로 28에 위치한 “전통공예 테마파크 대강당과 “샤브더 맛집“에서 최성수 비앤알 대표 / 자문위원 진행으로 1부와 2부로 나누어 행사를 성대하게 개최하였다.
오늘 행사에는 전국에서 본 언론사와 함께하는 가족들이 동참하여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특히 오늘 행사를 위해 다음과 같이 많은 기업들이 후원에 동참을 해 주었다.
(주)보삼바이오산업, (주)보삼글로벌ESG, BD스마트 솔트랜드(주) ㈜ASSA, 지스타모빌리티(주), 한국우리밀농업협동조합, 가바(GABA)포크, ㈜에코솔트, 바이오 미네랄 워터, 롤링스톤즈, 무주 샤브더 맛집등에서 후원을 해 주어 이번 행사를 성대하게 진행되었다.

본 언론사 박철환 회장은 본 언론사가 어느덧 벌써 2주년을 맞이하여 오늘 뜻깊은 행사를 하게 되어 가족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하면서 우리모두가 언론사를 더 사랑하고, 더 크게 성장시키고자 본 언론사 제호를 변경하게 되었다고 하면서 본격적인 뉴스 통신사로 발전하고자 한다고 하면서 가장 빠른 뉴스 통신사를 언론사 제호를 “KBN 한국벤처 연합뉴스“ 선포하였다.
◆K-뉴스그룹 KBN 한국벤처연합뉴스 홈페이지 www.kjbn.kr

본 언론사 박철환 회장은 ㈜보삼바이오산업 회장직을 겸직하고 있으면서 양질의 제품을 개발, 생산, 유통을 분야별로 체계적으로 운영하여 K-뉴스그룹 KBN 한국벤처 연합뉴스 언론사 회장직을 맡고 있으면서 본 언론사 발전을 위해 본격적으로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본 언론사 구일암 발행인은 우리나라가 경제적인 어려움이 건국 이래 최악의 상황이라고 하면서 고물가, 고유가, 고금리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시점에 과연 우리의 언론사는 어떠한 역할을 통해 본 언론사 가족 여러분과 함께 동반성장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다각도로 모색하였다고 하면서 대한민국 5천 국민의 경제를 살리면서 본 언론사 가족 여러분과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본 언론사가 주도적으로 강력한 솔루션을 통해 온, 오프라인이 함께 연동하는 시스템을 운영하여 본 언론사가 그 중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하면서 전국 250개 지사 망과 더불어 본부와 지사 망을 구축하여 1만 명 이상의 가족들을 만들겠다고 비전을 제시하였다.
◆구일암 발행인은 본 언론사 모 기업과 자회사를 소개하였다.
본 언론사 모기업 (주)보삼바이오산업, (주)보삼글로벌ESG, BD스마트 솔트랜드(주), ASSA노래파티존, 가바(GABA)포크 본 언론사는 모기업을 중심으로 자회사들의 기반으로 본 언론사 가족들의 꿈을 이루는데 함께하고 있다고 하면서 지금까지 많은 아이템을 준비하였으니 이제부터 새롭게 하나씩 펄쳐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늘 행사에는 이일용 교수가 특별이벤트로 “오카리나” 연주하여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또한 구은제 가수는 본 언론사 기획실장을 맡고 있으면서 가수로서 활동하고 있다.
오늘 행사에서 본인의 노래 “광주를 신나게”와 신곡인 “화순을 신나게”를 공연하여 참석자들로부터 감동을 주어 앵콜을 받았다.



오늘 행사를 통해 참석한 본 언론사 가족모두는 지금까지 힘들고 어렵게 달려왔지만 오늘 행사를 참석하니 이제는 우리 언론사 언론인의 한사람으로서 자부심을 가진다고 하면서 우리모두가 더 큰 언론사로 발전 할수 있도록 함께 힘을모아 더 많은 사람들이 동참 할수 있도록 하여 우리 언론사가 더 발전하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언론사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면서 강한 의지와 결의를 다졌다.